Since 1989
1989년 서울 장안동에서 설립한 삼정오토미션은 30년간 자동변속기 수리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현재는 수입차 변속기의 전문적인 수리와 더불어 정비 업체를 대상으로 변속기 재제조부품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삼정오토미션은 국내 최초로 자동변속기 및 토크컨버터 재제조에 성공한 기업이며 이와 관련한 독보적인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4년 장한평에서 경기도 광주 오포의 대지 1000평, 공장면적 800평 부지로 확장 이전하여 재제조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3년 설립자인 송명식 대표의 대를 이어 송원섭 대표가 취임, 보다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재제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삼정오토미션의 역할
자동변속기는 약 500여개의 아주 복잡하고 정교한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경험과 노하우, 전문 인력, 특수 장비를 보유하지 않고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때문에 서비스센터나 일반 정비업체에서는 변속기 고장이 발생할 경우 통째로 교환할 수 밖에 없고 이는 과도한 정비 기간과 비용 발생으로 이어집니다.
삼정오토미션은 고장난 변속기를 분해하여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부품은 재사용하고 파손되거나 마모된 부품은 신품 또는 개선된 부품으로 교환해 신품과 대등한 수준으로 변속기로 재생산하여 사용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삼정오토미션 재제조부품 생산 품목
자동변속기 재제조품 어셈블리
DSG 듀얼클러치
밸브바디, 메카트로닉(TCU)
토크컨버터
디처런셜기어
트랜스퍼케이스
국내 사업
차종
벤츠,아우디, BMW, 폭스바겐,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푸조,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지프, 포드, 크라이슬러 등등 수입차 전차종변속기 브랜드
ZF, JATCO, AISIN, GETRAG해외 사업
차종
현대, 기아, 대우, 쌍용, 삼성재제조품 생산공정
분해
-세척
-고장분석
-부품교환
-재조립
-품질검사
-출고
6단계 표준 공정으로 신품과 동일한 과정을 거칩니다.
밸브바디, 토크컨버터-클러치 재제조 후 테스트 장비로 최종 검사하여 최상의 품질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
기본 1년 2만km, 최대 2년
삼정오토미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차량입고 자동변속기 수리
자동변속기 재제조품 판매 및 수출
완성차 기업 자동변속기 재제조 위탁 생산
보험사 대체 부품 공급
자동변속기 수리 교육
삼정오토미션 거래처 초청 교육
삼정오토미션 수입차 오토미션 교육
삼정오토미션에서는 정비업체 및 오토미션업체를 대상으로 기술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수입차 오토미션의 고장진단 및 원인분석 교육을 통하여 정비업체에 미션문제로 입고된 차량을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견적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교육대상은 오토미션 기술자, 일반 정비업체 기술자, 자동차 손해사정사, 서비스센터 기술자 등 여러 분야에 종사하시는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각 분야별로 원하는 교육내용에 맞추어 수준별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안전을 책임집니다
삼정오토미션 토크컨버터 재제조 특허출원 및 ISO 자체인증
삼정오토미션은 수입차 미션 부품을 재제조하는 전문기업으로서 재제조기술의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신품 못지않은 성능와 내구력을 인정받아 국내 최초로 토크컨버터 재제조 기술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또한 국제 인증기관인 ISO에서 품질경영인증 ISO9001과 환경인증인증 ISO14001을 획득했습니다.
삼정오토미션은 2017년 9월, 지난 30여년 동안 국내 재제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훈했습니다. 재제조 부품은 신품 생산 대비 약 90%이상의 에너지절약 효과가 있으며 특히 수입차 부품의 경우 수입대체 효과가 높아 정부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동안 삼정오토미션과 함께해온 모든 동료들에게 이 상의 공로를 돌립니다.
삼정오토미션의 고객
산학협력 대학교